무서류100만원대출

0
322

무서류100만원대출

그래서, 후쿠시마 원전 사고가 발생한 지 8 년이 지난 오늘, 원자력의 르네상스가 있습니까? 러시아 환경 단체 “Ecodefense”는 전혀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ROSATOM의 수출 붐을 테스트에 넣었다. 결과는 “우리가 원자 상사에게로 모든 것이 같은 장밋빛 아니다”고 최근 발표 된 연구 “Ecodefense”의 서문에서 러시아의 전 차장의 환경 장관, 블라디미르 밀롭 말했다.

로사 톰 (Rosatom)은 현재 해외 확장이 연구에 따르면 36 아니라, 단지 새로운 7 원자로 – 인도, 방글라데시, 벨로루시이뿐만 아니라에서 터키입니다. 로사 톰 (Rosatom)의 경우에 의해 명명 된 다른에서 환경 단체의 발표는, 건설의 시작은 그것을 의도 또는 계약의 선언을주는 연기하고 있었다 어떤 경우에는 – 건설 그 일곱조차 양 – 같은 아르메니아, 요르단, 나이지리아 등. 총 약 36 억 달러.

ROSATOM의 모순 된 반응들
ROSATOM 자체는 연구와 모순된다. 한편, WDR의 요청에 따라 회사는 연구의 모든 내용을 “거짓 사실적 주장”이라고 설명합니다. 한편, ROSATOM은 해외 원자력 발전소의 수에 관한 “Ecodefense”의 의문을 간접적으로 확인했다. “ROSATOM은 현재 36 개의 원자력 발전소가 물리적으로 건설 중임을 명시하지 않았다. 오히려,이 번호는 “다양한 구현 단계에서 외국 건설 프로젝트의 원자로 또는 발전소의 수를 나타냅니다.

보통은 발전소는 ‘건설’로 간주 된 후 건설 현장에서 최초 콘크리트 타설 후 시작되는 주요 건설 단계, 준비하기 위해 몇 년 동안 수억 달러를합니다. ”

그러나 웹 사이트에서 ROSATOM은 러시아어와 영어 버전으로 계속해서 말하고 36 개의 해외 건설중인 원자로 신조를 명시 적으로 발표 합니다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