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신용대출

0
404

무직자신용대출
무직자신용대출

인권 변호사 Sotoudeh는이란에서 수년간 사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행동 주의자는 평결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야당 주의자들을 위해 운동했다.

인권 변호사이자 활동가 인 나스 린 소 투데 (Nasrin Sotoudeh)는이란 법정에서 수년간 재판을 선고 받았다. 55 세의 나이로 7 년간 투옥 될 예정이다. 반 국가 선전을 위해 5 년,이란 최고의 영적 지도자 인 아야톨라 알리 카메 네이를 모욕 한 지 2 년이다.

구금에 대한 기아 파업
Sotoudeh는 항상 그녀에 대한 모든 혐의를 부인하고 125,000 유로 상당의 보석금을 제공하기를 거부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굶주림에 대한 투옥으로 투옥되는 것에 항의했다. 그녀에 대한 평결은 행동 주의자가 재판에 참석하기를 거부하면서 그녀의 부재시에 발표되었다. 그녀는 판결을 인정하지 않으므로 그녀의 사건은 이제 항소 법원에 끝납니다.

변호사는 지난 6 월 남편 Resa Chandan과 함께 체포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국가 안보를 위협하고 이슬람 지도부에 대한 선전 혐의로 재판을 받았다. 1 월에는 6 년형을 선고 받았다. 또한 그는 2 년 동안 그 나라를 떠날 수 없으며, 어떤 정당에도 속하지 않을 수 있으며 더 이상 저널리즘 및 소셜 네트워크에서 활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실손보험비교사이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