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장대출

0
297

무직장대출

직장이 없는 사람들도 걱정이 없습니다

요즘 대출 무직이여도 신용만으로 받으니

은행권 모바일 상품들도 많이 있습니다

유럽 아이디어의 반향은 지금까지 억제되었습니다. 사실입니다. 오스트리아 쿠르츠 (Kurz) 오스트리아 총리는 부분적으로 “유토피아적인”것으로 간주되는 제안을했습니다.

유럽에 대한 Emmanuel Macron의 커다란 호소가 다시 변하는 것 같습니다. 거기에있는 반응은 프랑스 대통령을 오히려 냉정하게해야합니다. 앙겔라 메르켈 총리는 오늘 공개적으로 반응하지 않았으며, 외무 장관 Heiko Maas는 오랫동안 구속력이 없었다. 회의론자들은 세바스찬 쿠르츠 (Sebastian Kurz)와 합류했다. 오스트리아 연방 재무 장관은 파리에서의 주도권을 부분적으로 “유토피아”로 의문을 제기했다.

그의 정부는 국경 관리, 아프리카와의보다 긴밀한 파트너십 또는 인터넷 회사에 대한 과세를위한 것이 었습니다. Macron의 불타는 항소에서 나온 다른 제안은 Deutschlandfunk의 단점을 거부했다 . 그는 EU 전체 최저 임금에 대한 제안으로 비판적으로 본다. 쿠르츠 총리는 또한 부채의 공동화를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국가가 빚을지는 것이 이미 매력적이기 때문에 그것이 정말로 위험하다고 생각합니다
며칠 전 마 코론은 EU에 대한 급진적 인 개혁을 요구했다. 연방 정부와 CDU는 이러한 아이디어에 마지 못해 반응했습니다. “Welt am Sonntag”의 게스트 기부에서 CDU의 총재 인 Annegret Kramp-Karrenbauer는 Macron의 EU 최저 임금 인상을 부인했습니다. 동시에 그녀는 자신의 생각을 체계화했습니다. 쿠르츠 (Kurz)는 “내용면에서 우리는 그들의 관점에서 크게 일치하기 때문에 이것에 동의 할 수 있습니다.”

유럽에서 Kramp-Karrenbauer의 서비스는 야당과 SPD의 일부에 잘 받아 들여지지 않았습니다. 부회장 인 랠프 스테 그너 (Ralf Stegner) 부국장은 “비싼 업그레이드 판타지는 우리에게 더 이상 도움이되지 못한다”고 비판했다. Stegner는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유럽의 평화 방침이며 일반적인 유럽의 방위 산업이 아니다”고 말했다. 크램프 – 카렌 바우어 (Kramp-Karrenbauer)는 프랑스와 함께 유럽 항공 모함의 건설을 제안했습니다. 메르켈은 푸시를지지했다

실손보험비교사이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