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대출

0
403

인터넷대출인터넷대출

베네수엘라에서는 정전으로 수 일간 국가 일부가 마비되었습니다. 이제 자칭 선출 된 과도 대통령은 독일에 도움을 요청했다. 그는 또한 비상 사태를 선포하기를 원합니다.

베네수엘라에서 막대한 정전 사태가 발생한 후 후안 과이도 (Juan Guaido) 임시 총장은 독일에 기술 지원과 조언을 요청했다. 며칠 동안 국가 일부가 전기 공급으로부터 끊어졌습니다. 약탈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과테말라 대통령으로서의 나의 권한에 따라 독일, 브라질, 일본, 콜롬비아의 에너지 전문가들과 기술 지원을 요청하고 위기를 극복하기위한 방법을 모색했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의회 의원에게 비상 회의에서 오늘 긴급 구호를 선언하라고 요청했다. “우리는 우리 나라가 겪고있는 비극에 눈을 감을 수 없다
긴급 상황은 국제 원조의 길을 열어 줘야합니다. 그러나, 설명은 아마도 가장 중요한 상징적 의미 일 것이다. 많은 나라들이 국회를 유일하게 민주적으로 합법화 된 기관으로보고있다. 그러나 니콜라스 마두로 (Nicolás Maduro) 국가 원수는 야당이 주도하는 의회를 무력화시키고 정부의 충실한 제헌 의회에 권한을 위임했다.

목요일부터 정전으로 인해 많은 상점들이 문을 닫았습니다. 카라카스에서는 지하철이 작동하지 않았고, 국제 공항에서는 수많은 항공편이있었습니다. 공무원, 근로자 및 학생은 계속 집에 있어야합니다. 명백하게 그것은 어둠 속에서 수많은 약탈에 온다. 보안군은 도난 혐의로 대량 체포했다

연금보험비교사이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