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신용대출

0
574

직장인신용대출

에티오피아 항공기의 충돌로 안보 문제에 의구심이 생겼습니다. 새로운 항공기가 다시 추락했습니다. 다시 보잉 737 Max 8입니다. 첫 번째 국가는 결과에 시달렸다.

보잉 737 맥스 8에 대한 의문은 에티오피아의 비행기 추락 사고 이후 증가하고있다. 영향을받는 항공기는 최소 110 대입니다.

중국에서는 보안 위험이 배제 될 때까지 사용 금지가 적용됩니다. 미국 항공 당국과 항공기 제조업체 인 보잉 (Boeing)은 현재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조언합니다.

에티오피아도 전체 함대를 지상에 남기겠다고 발표했다. 에티오피아 항공사는 “추가적인 안전 조치”로서 당분간이 기계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Caribbean Cayman Airways는 Boeing 737 Max 8 항공기가 당분간 지상에 남아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AP 통신에 따르면이 유형의 모든 기계는 지상에 남아 있어야한다는 결과도있다
독일 항공사는 현재 에티오피아에서 추락 한 여객기와 동일한 기계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현재 독일 기업들은 보잉 737 맥스 8을 상용 운영하지 않고 있다고 교통부 대변인은 전했다.

그러나 15 대의 제트기가 현재 세계 최대 여행 그룹 인 TUI에 속해 있습니다. 그들은 영국과 베네룩스 국가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독일에서는 최신 버전의 보잉 (Boeing) 베스트 셀러 출시가 4 월 중순까지 예정되어 있습니다.

Tuifly는 기계에 대한 일시적 발사 금지의 필요성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보잉 사와 긴밀한 접촉을 유지하고 있으며 제조업체와 상황을 평가할 것”이라고 Tuifly 대변인 Aage Dünhaupt가 말했다. 그는 유럽 최대 항공사 중 하나 인 노르웨이 항공이 방공을 금지하기로 결정했다고 지적했습니다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